현재 위치:»뉴스»콘텐츠

‘제1회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신청하세요~

매일유업 관계사 제로투세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 1기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 행사’는 아이들이 도심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에서 엄마, 아빠와 함께 봄 소풍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한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총 45가족으로 구성되는 체험단은 상하농원에 방문해 다채로운 자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10만원 상당의 제로투세븐 의류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완연한 봄을 맞아 사랑스러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편안하고 깜찍한 제로투세븐 봄 패션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은 매일유업이 지역 낙농가와 공동 개발한 3만평 규모의 테마파크로 유기농 목장체험, 우유, 치즈 만들기 등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브랜드에 따라 두 차례로 진행된다.‘알로앤루·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은 30가족을 5월20일에 초청하며, ‘섀르반’은 15가족과 함께 5월27일 방문한다. 유자녀 가족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자녀와 함께 상하농원에 방문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4월27일까지이며 ‘알로앤루·포래즈 체험단’은 매일아이(http://me2.do/xbhuBNWi)를 비롯한 제로투세븐 및 관계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접수 가능하고, ‘섀르반 체험단’은 15일부터 일부 섀르반 매장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12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농장으로 나와 동물과 교감하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

Next Article